김천시, 어르신들도 머리 손질하면 이쁘진데이(Day)
김천시, 어르신들도 머리 손질하면 이쁘진데이(Day)
  • 최영태
  • 승인 2018.12.1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천) 최영태 기자 = 지례면 맞춤형 복지팀에서는 지난 14일 찾아가는 이·미용 서비스를 부항면 하대리 마을회관 외 3곳에서 상부 미용실 김양순 원장이 동참해 4개 마을 주민의 머리를 깔끔하게 손질해 드리는 예쁘진 데이(Day) 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 지었다. 

구미시 지례면 맞춤형복지팀에서 지난 14일 찾아가는 미용서비스 예쁘진데이의 마지막 행사를 시행했다.
김천시 지례면 맞춤형복지팀에서 지난 14일 찾아가는 미용서비스 예쁘진데이의 마지막 행사를 시행했다.

이번 봉사가 올해 마지막 행사로 지금까지 총 8차례 100여 명의 소외 이웃들이 이·미용 서비스를 받으며 만족스러워했다.

상부 미용실 김양순 원장은 “올해는 어느 해 보다 의미 있는 한 해를 보냈다. 내년에도 힘닿는 데까지 이웃사랑 실천에 힘을 보태겠다”고 전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이에, 도규익 지례면장은 “올 한 해 동안 이·미용봉사에 동참해 준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내년에도 뜻있는 재능기부자들의 참여를 유도하여 우리 지역에 어려운 이웃들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약속했다.

한편, 예쁘신데 이(Day)는 올해 5월부터 시작하여 지례 5개 면을 대상으로 거동이 불편하여 이·미용실을 이용할 수 없는 소외 이웃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이·미용봉사를 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