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의회 현시학 부의장,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수상
청송군 의회 현시학 부의장,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수상
  • 김시동
  • 승인 2019.01.02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송) 김시동 기자 = 경북 청송군 의회의 현시학 부의장이 지난해 12월 28일 경상북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의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청송군 의회 현시학 부의장이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송군 의회 현시학 부의장이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은 주민 복리증진 및 지방자치 발전을 위한 선도적인 역할수행 등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친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현시학 부의장은 제7대 청송군 의회 의원을 거쳐 제8대 청송군 의회 전반기 부의장으로서 적극적으로 의정활동을 수행해 지역주민의 복지 향상 및 지역 발전에 기여했다. 또한, 지역주민과 친밀한 유대관계를 가지고 주민들의 애로사항이나 불편사항 등 생활민원을 원만하게 처리하는 현장 중심의 의정 활동을 펼쳤으며 살맛나는 농촌 만들기를 위해 청송군 농업의 발전 방향과 대응 방안을 제시하는 등 그동안의 공로를 인정받아 의정봉사대상을 수상했다. 

이에, 현시학 부의장은 수상소감으로 통해 “군민들과 함께 청송군의 미래를 걱정하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과 대응 방안을 모색해 왔다”라며 “앞으로도 더욱더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지역주민과 함께 소통하면서 지역 발전과 지방분권 시대에 진정한 지방자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