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법질서 확립을 위한 캠페인 열어
사천시, 법질서 확립을 위한 캠페인 열어
  • 백승훈
  • 승인 2019.01.04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천) 백승훈 기자 = 사천시 바르게 살기 운동 협의회는 3일 목요일 관내에서 법질서 확립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

사천시 바르게 살기 운동 협의회가 법질서 확립을 위한 캠페인을 펼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천시 바르게 살기 운동 협의회가 법질서 확립을 위한 캠페인을 펼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열린 캠페인에는 송도근 사천시장, 석봉구 사천 경찰서장, 바르게 살기 운동 사천시 협의회 임원 및 여성회, 바르게 살기 동서동·선구동·동서금동·벌용동·향촌동·남양동 위원회 등 100여 명이 참여해 안전한 겨울나기, ‘음주운전을 하지 맙시다, 음주운전은 범죄행위입니다’라는 구호로 캠페인을 펼치며 기초 법질서 확립의 필요성을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성원 바르게 살기 운동 회장은 “앞으로도 법질서 확립 캠페인을 꾸준히 실시하여 질서가 바로 선 사회, 건강한 시민의식을 만드는 국민운동단체로서의 역할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송도근 사천시장은 “진실, 질서, 화합의 3대 이념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바르게 살기 운동 사천시 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 올해에도 시민들의 법질서 확립과 선진문화 정착에 앞장서 주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바르게 살기 운동 사천시 협의회는 법질서 캠페인뿐만 아니라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복지시설 위문 등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봉사활동을 매년 실천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