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여성 단체 협의회, ‘2019 포항 여성 신년인사회’실시
포항시 여성 단체 협의회, ‘2019 포항 여성 신년인사회’실시
  • 김시동
  • 승인 2019.01.09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 김시동 기자 = 포항시 여성 단체 협의회는 지난 8일 UA 컨벤션 6층 그랜드볼룸 홀에서 ‘2019 포항 여성 신년인사회’를 포항시장, 경상북도 의장, 국회의원, 각 기관단체장 등을 비롯한 여성 단체 회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했다.

포항시 여성 단체 협의회가 UA 컨벤션 6층 그랜드볼룸 홀에서  실시한 ‘2019 포항 여성 신년인사회’진행 모습
포항시 여성 단체 협의회가 UA 컨벤션 6층 그랜드볼룸 홀에서 실시한 ‘2019 포항 여성 신년인사회’진행 모습

'포항경제 살리기에 여성이 함께 하겠습니다.'라는 주제로 열린 이 날 행사는 작은 음악회와 새해 인사, 여성 단체 활동 영상 시청, 황금돼지해 새 희망을 기원하는 퍼포먼스, 시루떡 자르기, 축배 순서로 실시됐다. 

이날 여성 단체 협의회는 ‘황금돼지 해를 맞아 다시 쓰는 새 희망’ 퍼포먼스를 통해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지역 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자는 의지를 다지고 해양 중심도시 포항 건설을 위한 시민화합의 소망을 전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올해는 시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동필유성’의 의지를 지니고 지난해 지진 피해를 딛고 일어선 원동력을 바탕으로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힘을 모아 새해를 열어나가자”라고 말했으며, “포항 발전을 위해 1년 동안 시정발전에 힘써 온 포항시 여성 단체 협의회의 열정과 노고에 감사하며 더불어, 우리 사회 곳곳에서 묵묵히 맡은 바 소임을 다하는 여성들이 포항 재도약의 버팀목이 되어 줄 것”을 요청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