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이은결 BEYOND MAGIC’ 일루션 공연에 초대합니다.
문경시, ‘이은결 BEYOND MAGIC’ 일루션 공연에 초대합니다.
  • 김정일
  • 승인 2019.01.09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경) 김정일 기자 = 문경시는 1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오는 1월 31일(목) 저녁 7시 30분에 문경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이은결 BEYOND MAGIC’ 일루션 공연을 개최한다. 

‘이은결 BEYOND MAGIC’ 일루션 공연 포스터
‘이은결 BEYOND MAGIC’ 일루션 공연 포스터

국내 최고의 ‘일루셔니스트’인 이은결은 영상, 소리, 공간을 활용한 독창적인 무대 표현뿐만 아니라 예술적 상상력과 기술을 절묘하게 조합해 단순한 ‘마술’이 아닌 ‘일루션(환상)’을 표현하는 신선한 퍼포먼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단독 공연 총 800회 이상, 누적 관객 80만 명이라는 기록으로 공연계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이번 공연은 더욱 가까워진 무대로 관객들의 시야를 확보해 함께 호흡하고 교감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기존의 대형 마술공연에서 벗어난 새로운 형식의 일루션 공연을 선보여 관객들의 많은 호응이 기대된다. 

그 외에도 열정적이고 다이나믹한 화려한 비주얼 쇼, 고전과 현대가 어우러진 새로운 일루션 퍼포먼스와 함께 그동안 대극장 공연에서 볼 수 없었던 실험적인 퍼포먼스까지 선보여 ‘이은결 BEYOND MAGIC’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무대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은결 BEYOND MAGIC’은 만 6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입장권은 전석 2천 원이다. 입장권은 오는 1월 24일 오전 8시 30분부터 대공연장 사무실을 통한 현장 예매 또는 인터넷(http://ticket.gbmg.go.kr)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전화(054-550-8949) 또는 문경 문화예술 회관 홈페이지 (http://mgculture.gbmg.go.kr)를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