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도시철도공사, 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들에게 ‘3호선 하늘 열차 탑승 체험행사’ 실시
대구 도시철도공사, 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들에게 ‘3호선 하늘 열차 탑승 체험행사’ 실시
  • 정용진
  • 승인 2019.01.24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정용진 기자 = 대구 도시철도공사 2고객센터는 지난 21일 청라언덕 역에서 칠곡 경대병원역까지 ‘3호선 하늘 열차 탑승 체험행사’를 서구 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 100여 명을 초청해 진행했다.

대구 도시철도공사 2고객센터가 진행한 ‘3호선 하늘 열차 탑승 체험행사’에 초등학생들이 참여해 체험을 펼치고 있다.
대구 도시철도공사 2고객센터가 진행한 ‘3호선 하늘 열차 탑승 체험행사’에 초등학생들이 참가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학생들이 황금돼지 캐릭터로 꾸며진 3호선 하늘 열차를 타고 희망찬 새해를 소망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추진됐으며 한결 요양병원의 도움으로 열차를 통째로 대여해 실시하게 됐다.

또한, 대구시 관광협회의 협조를 받아 문화해설사가 동승해 학생들에게 지역의 유래를 설명하고 도시철도 및 생활안전에 관한 교육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홍승활 대구도시철도공사 사장은 “지역 대표 공기업으로서 미래 잠재 고객인 학생들이 희망찬 새해를 꿈꿀 수 있도록 지원하며 지역사회와 상호 발전할 수 있는 상생 협력 방안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