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도시가스 미공급 지역 LPG 소형저장탱크 보급 주민설명회 열려
군위군, 도시가스 미공급 지역 LPG 소형저장탱크 보급 주민설명회 열려
  • 김시동
  • 승인 2019.02.01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위) 김시동 기자 = 군위군은 지난 31일 외량 1리 마을회관에서 ‘LPG 소형저장탱크 보급사업 시행에 대한 주민설명회’를 공사 시행기관인 한국 LPG 배관망 사업단 관계자와 마을 주민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했다. 

군위군 외량 1리 마을회관에서 ‘LPG 소형저장탱크 보급사업 시행에 대한 주민설명회’가 열리고 있다. 

마을단위 LPG 소형저장탱크 보급 사업은 민선 7기 김영만 군위 군수의 공약사업이며, 군의 역점 시책으로 도시가스 미공급 농촌지역의 에너지 사용 환경개선을 위해 시행되고 있다. 

군은 사업 완공 시 노후 취사용 가스시설의 현대화를 통해 가스 사고 안전성의 대폭적인 개선과 LPG 유통구조 축소로 인한 소비자가격 할인 혜택을 기대하고 있다. 

이날 설명회에는 군과 한국 LPG 배관망 사업단 관계자의 공사 시행 필요사항 및 기대효과에 대한 설명이 진행됐으며, 성공적인 사업 추진을 위해 주민들이 적극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군위군 김영만 군수는 “도시가스 미공급 지역의 에너지 사용 환경을 개선하여 보다 저렴하게 난방과 취사용 LPG를 공급받을 수 있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간의 에너지 복지 불균형을 해소하는 데 군정방향을 집중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