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 파격적인 `프레쉬 세일` 최대 50% 할인→세일기간→세일 제품 한눈에 보기
러쉬, 파격적인 `프레쉬 세일` 최대 50% 할인→세일기간→세일 제품 한눈에 보기
  • 백승섭
  • 승인 2019.02.07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 백승섭 기자 = 영국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가 파격적인 `프레쉬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할인가와 세일기간 세일에 들어가는 제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사진출처=러쉬 홈페이지 캡처)
(사진출처=러쉬 홈페이지 캡처)

앞서, 러쉬는 7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전국 러쉬 코리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프레쉬 세일’을 진행, 온라인에서는 9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고 세일 기간 내 보유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고 밝혔다. 

러쉬측은 해당 기간 동안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할 예정이며 세일 소식이 전해지자 벌써 사이트는 접속자가 폭주로 접속이 더딘 상태다.

세일 제품은 베스트셀러 입욕제와 헤어, 보디, 스킨케어, 비누, 기프트 등의 상품이 포함된다. 또 2018 윈터 컬렉션으로 구성되었으며 단, 채러티 팟, 향수, 보디 스프레이, 페이셜 솝, 캔버스 백, 낫랩 등 부가세를 제외한 판매 전액을 기부하는 제품들은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한편, 프레쉬 세일 할인 가격으로 구매한 제품은 교환, 환불이 불가하며 세일기간동안 동일 제품은 1인당 10개 까지만 구매할 수 있도록 구매 한정량을 정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