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축구 종합센터는 불패신화 상주시로!’ UCC 공모전 개최

2019-03-26     김정일

(영남연합뉴스=김정일 기자) 상주시는 ‘대한민국 축구 종합센터는 불패신화 상주시로!’를 주제로 오늘 26일부터 4월 10일까지 UCC 공모전을 진행한다. 

UCC 공모전은 지난 18일 대한민국 축구 종합센터 부지 선정 2차 컷 오프 실시 후 더욱 치열해진 경쟁 분위기 속에서 유치 열기를 고조시키고 시민들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 참가는 지역·개인·단체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내용은 축구 종합센터 유치를 소재로 재미있고 유쾌하게 제작된 영상이면 된다. 공모작은 이메일(hg94629@korea.kr)로 접수하며, 신청서를 비롯한 제출서류는 상주시 공식 네이버 블로그(https://blog.naver.com/greatsangju) 참여마당 또는 상주시 홈페이지(http://www.sangju.go.kr) 메인화면 팝업존에서 다운로드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의 총상금은 400만 원으로 총 4편(최우수상 1편, 우수상 1편, 장려상 2편)을 선정해 최우수상 200만 원, 우수상 100만 원, 장려상 50만 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심사 결과는 당선자에게 개별 통보하며 4월 16일 상주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이에, 황천모 상주시장은 “이번 공모전이 축구 종합센터 유치를 향한 시민의 염원을 담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대한민국 스포츠 역사에 한 획을 그을 수 있도록 반드시 축구 종합센터를 유치하겠다.”라고 뜻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