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완수 경남도지사・나동연 양산시장, 취약계층 위문 봉사
박완수 경남도지사・나동연 양산시장, 취약계층 위문 봉사
  • 전상택
  • 승인 2023.11.30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완수 도지사・나동연 양산시장이 취약계층 위문 봉사활동을하고 다같이 사진을찍고 있는 모습(사진=양산시청 제공)
박완수 경남도지사・나동연 양산시장이 취약계층 위문 봉사활동을하고 다같이 사진을찍고 있는 모습(사진=양산시청 제공)

  박완수 경상남도지사와 나동연 양산시장은 지난 28일 겨울철 취약계층 홀몸 어르신 위문 봉사활동을 펼쳤다.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 가진 이날 행사는 박완수 도지사와 나동연 시장이 합동으로 겨울을 대비해 취약계층 위문방문을 위해 실시됐으며, 양산시 적십자봉사회(물금읍,양주동) 20여명과 함께 홀몸 어르신께 방문 전달할 밑반찬을 만들고 포장까지 직접 수행하는 등 사랑과 정성을 담아냈다.

  박 도지사와 나 시장은 합동으로 일부 홀몸 어르신 댁에 직접 만든 밑반찬을 방문 전달하면서 현장에서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대화의 시간도 가졌으며, 또 우풍과 한기가 있는 창문에 단열시트를 직접 설치하는 등 앞으로 다가올 추위에 대비해 온정을 전했다.

  이밖에도 경상남도 푸드뱅크 연계를 통해 지원대상 60가구에 생필품과 즉석식품이 담긴 푸드박스도 함께 전달했다.

  나동연 양산시장은 “추운 겨울을 걱정했을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사랑의 온기를 배달하기 위해 봉사활동에 참여했다”며 “주변 이웃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시민 모두가 나눔과 봉사에 더욱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전상택 기자 ynyhnews@ynyonhap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