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노트10 공개 후 사전예약 시작…무서운 파급력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10 공개 후 사전예약 시작…무서운 파급력
  • 백승섭
  • 승인 2019.08.08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남연합뉴스=백승섭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노트10 사전예약 판매의 시작을 알리자 실시간 검색어가 갤럭시노트10으로 장악되는 무서운 파급력을 보이고 있다. 

삼성 갤럭시노트10 디자인 이미지 (사진출처=구글이미지)

삼성전자는 9일부터 19일까지 갤럭시 노트10 사전 판매를 받는다고 밝혔다. 

‘갤노트10’은 베젤이 거의 없는 ‘인피니티 디스플레이’에 실감나는 화질로 몰입감 있는 보는 경험을 제공한다.

 전면 윈도우 중 스크린 비중이 94% 수준으로 역대 최대치다. ‘S펜’은 손글씨를 바로 디지털 텍스트로 바꿔주거나 사용자의 움직임에 따라 카메라를 조작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한다.

갤럭시 노트10은 2개 모델로 출시된다. 갤럭시 노트10과 갤럭시노트10+로, 각각 6.3형과 6.8형이다. 더 다양한 소비자를 위해 라인업을 분화했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색상은 아우라 글로우와 아우라 블랙이 기본 적용되고, 갤럭시 노트10은 아우라핑크, 아우라 레드, 노트10+는 아우라 화이트와 아우라 블루를 각각 제공한다. 

이번 갤럭시노트10이 주목을 받는 이유는 정중앙에 깔끔하게 하나 박힌 전면 카메라와 디자인, 그리고 뒷면 컬러 색감등에 아우라를 적용시켜 요즘 유행하는 세련되고도 깔끔한 색감을 접목시켰다는 점이다. 

26일까지 개통을 마친 고객에는 갤럭시 핏과 무선충전패드 듀어 및 클리어뷰 커퍼, 글랩 게임패드와 LED 커버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모든 고객에 디스플레이 파손 비용 50%를 할인해주는 혜택도 마련한다고 밝혔다. 

햔편, 사전구매 고객은 정식 출시일자인 23일보다 앞선 20일 먼저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